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 묻는 질문

19
제품문의
DJI OM 5 사용자 매뉴얼 v1.0
    A :

    DJI OM5를 처음 사용하시는 경우 아래 [DJI OM 5 사용자 매뉴얼]을 정독해주세요.

    또한 유튜브에서 "DJI OM5 설정" 을 검색하시면 유용한 동영상이 많이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 DJI OM 5 사용자 매뉴얼 다운로드 ]


18
배송
Q.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A :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영업시간(10:00~18:00) 내에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아래 2가지 방법 중 선택해 주세요.


    1. 주문/결제 > 배송지 > 메시지 선택 - 직접 입력 - "방문수령", (예상 픽업 시간)을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2. 우측 하단 채널톡  아이콘 클릭 후 상담원에게 주문자 성함방문 수령 여부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오토케 스토어 쇼룸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로 416 가양역 더스카이밸리5차 319호

    네이버 지도 '오토케' 위치 확인


17
반품/교환/환불
Q. 주문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받나요?
    A :

    계좌 입금, 현금 결제 건에 대해서는 당일 고객님 계좌로 입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오후 5시 이후 주문 취소시 익일 입금 처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카드결제 건의 경우는 카드사 별로 취소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약 4~6일 소요)


    제품이 이미 발송된 상태라면 받으신 제품을 다시 오토케 스토어로 보내 주셔야 확인후 환불처리됩니다.


16
배송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

    배송조회는 마이쇼핑 >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상품 정보 중 문처리상태 > 운송장번호를 누르시면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5
주문/결제
Q. 세금계산서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

    사업자 회원 로그인 후 상품구매시 결제수단 > 세금계산서 신청을 통해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시 신청을 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상품 결제일의 다음달 10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제 33조에 의거]

    인터넷을 통한 신용카드(KCP) ,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인 경우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또한 현금영수증을 이미 신청하신 경우 중복 발행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 요청 방법]


    상단 메뉴 중 [견적문의]를 통해 세금계산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14
배송
Q. 퀵서비스 배송으로 받을 수 있나요?
    A :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에 한하여 퀵서비스(착불) 수령이 가능하며, 결제확인 후 제품이 배송됩니다.

    ※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평일(10:00~17:30)에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 이용중인 퀵서비스 업체가 있으시면 맨 아래 출고지 정보를 해당 업체에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 2가지 방법 중 선택해 주세요.


    1. 주문/결제 > 배송지 >  배송메시지 > 직접 입력 > "퀵서비스" 입력 후 예상 수령 시간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2. 우측 하단 채널톡  아이콘 클릭 후 상담원에게 주문자 성함퀵서비스 수령 여부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오토케 스토어 퀵서비스 출고지]

    서울 강서구 화곡로 416 가양역 더스카이밸리5차 319호

    네이버 지도 '오토케' 위치 확인



13
배송
Q. 당일 발송(오늘 출발) 주문은 언제까지 해야 되나요?
    A :

    오후 4시까지 결제를 완료해 주셔야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CJ택배를 통해 기본 발송되며 CJ택배 배송 불가지역의 경우 타 택배사(로젠, 우체국)를 통해 대체 발송됩니다.


12
반품/교환/환불
Q. 오토케 서비스센터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A :

    [택배 A/S 접수, 방문 A/S]


    서울 강서구 화곡로 416 가양역 더스카이밸리5차 319호 오토케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 02-2131-2911





11
배송
Q. 상품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배송이 따로 오나요?
    A :

    여러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하신 경우 묶음 배송 처리됩니다.

    다만 부피가 큰 상품의 경우 2개 이상의 박스에 분리 배송되어 따로따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마이쇼핑 >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상품 정보 중 주문처리상태 > 운송장번호를 누르시면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
주문/결제
Q. 주문하고 입금했으나 계속 '입금 전' 이라고 표시됩니다.
    A :

    입금하신 후에도 계속 '입금 전' 이라고 표시되는 경우는


     1) 보통 주문서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2) 주문서의 입금은행과 실제 입금하신 은행이 다른 경우

     3) 주문서 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이 다른 경우입니다.


    시스템 점검 등의 사유로 자동 입금확인이 늦어질 경우가 있습니다.

    2~3시간 이상 입금 확인의 변화가 없을 경우  02-2131-2911 혹은 우측 하단 채널톡  을 통해 연락 주시면 담당자가 바로 확인해 드립니다.


9
주문/결제
Q. 전화로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A :

    전화로 카드 결제는 불가합니다.


8
반품/교환/환불
Q.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

    교환/반품 가능기간은, 상품 수령일(배달완료일) 포함하여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마이쇼핑 > 주문내역조회를 통해 [교환신청],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신청 후 3일 이내에 지정 택배사(CJ택배)를 통해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 수거합니다.


    전산 접수를 하지않은 상태로 상품만 보내주시는 경우, 교환/환불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받으신 때와 같이 완충포장, 주문번호 및 사유기재한 메모를  동봉해주세요.

    메모예시 : 주문번호 20220321-0000037 / 교환 / 작동불량 


    ※ 고객님께서 직접반품 (타 택배사 이용하여 직접 반송)

    - 지정된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회사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선지불해주시고 보내주시면 됩니다.

    - 보내실 주소 : 서울 강서구 화곡로 416 가양역 더스카이밸리5차 319호 오토케


    [수거 및 검수]

    교환(반품) 상품 수거 후 1-3일이내  물류창고에 도착합니다.

    영업일 기준으로, 도착한 다음날 부터 1-3일 검수 후 교환(반품) 완료 됩니다.

    *교환상품의 경우 검수완료 후 교환상품출고기간 1-2일 소요 후 출고됩니다.

    *검수 과정에서 교환(반품)불가 사유 발견시 지연 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우측 하단 채널톡  아이콘 클릭 후 상담원에게 질문해주세요.



7
회원/멤버십 혜택
Q. 소셜 계정 회원도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나요?
    A :

    소셜 계정(네이버, 카카오) 로그인 서비스는 별도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생성 없이 소셜 계정(네이버, 카카오) 으로 간편하게 가입/로그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오토케 스토어에 SNS 로그인 연동 기능으로 가입한 회원의 경우에도 일반 회원과 동일한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적립금 및 회원대상으로 진행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 구매 시에는 적립금 지급도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이벤트 역시 동일하게 정보 수정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토케 스토어는 네이버카카오 회원가입/로그인을 지원합니다.

6
제품문의
오토케링3 포폴링 사용자 매뉴얼
    A :

5
반품/교환/환불
Q. 구입한 제품의 반품이 가능한가요?
    A :

    오토케 스토어 반품/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소비자 변심 시]

    - 구입 후 7일 이내에만 가능

    - 포장박스 및 내용물에 손상이 없는 경우 : 제품 상태에 이상이 있을 경우 판매가의 30%를 차감하여 환불

    - DJI 짐벌, 블루 예티 마이크 등 특정 브랜드 제품은 개봉과 동시에 교환, 환불 불가

      (자세한 사항은 우측 하단 채널톡 /고객센터(02-2131-2911)로 문의)


    [제품 불량 시]

    - 제품구입 후 7일 이내 제품불량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 전액(왕복) 오토케 스토어 부담 

    - 제품구입 후 7일 이상 30일 이내에 제품불량 발생시 교환에 필요한 운송료 반액(편도) 오토케 스토어 부담

    - 제품구입 후 30일 이후 발생하는 제품불량의 경우 운송료 전액 고객 부담 (택배비 선불 발송)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2-2131-2911

평일오전 10:00 ~ 오후 6:00 (주말/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

카카오톡채널 : @오토케

계좌안내

KB국민 512601-01-227292

예금주 : 정유능(오토케)

[ PRODUCTS SEAR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