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Q. 주문하고 입금했으나 계속 '입금 전' 이라고 표시됩니다.
작성자 오토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

입금하신 후에도 계속 '입금 전' 이라고 표시되는 경우는


 1) 보통 주문서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2) 주문서의 입금은행과 실제 입금하신 은행이 다른 경우

 3) 주문서 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이 다른 경우입니다.


시스템 점검 등의 사유로 자동 입금확인이 늦어질 경우가 있습니다.

2~3시간 이상 입금 확인의 변화가 없을 경우  02-2131-2911 혹은 우측 하단 채널톡  을 통해 연락 주시면 담당자가 바로 확인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02-2131-2911

평일오전 10:00 ~ 오후 6:00 (주말/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

카카오톡채널 : @오토케

계좌안내

KB국민 512601-01-227292

예금주 : 정유능(오토케)

[ PRODUCTS SEARCH ]